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캐릭터 컬래버, 분야 가리지 않고 활발... 효과 있나요?

2024.01.18 10:46

cookiman

좋아요 0

조회수 287

댓글 0

광고 포스터에서 ‘OOO과 컬래버 진행’이라는 단어를 익히 봤을 것이다. 많은 기업은 유명 캐릭터 등을 활용한 형태로 협업을 진행한다. 컬래버 캐릭터를 제품에 삽입, 신제품 출시, MD 제작, 선물 증정, 캐릭터 증정 등으로 다양하게 활용하고 있다.

산업 분야를 가리지 않은 컬래버 열기

지난해부터 산리오와 협력해 산리오캐릭터즈 컬래버 제품을 출시하는 활동이 활발했다.

이디야커피는 지난해 6월 산리오캐릭터즈와 협업하고 신제품을 출시했다. 산리오캐릭터즈를 활용한 음료 3종, 스낵 1종, MD 3종, 기프트카드 2종을 선보였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