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은 변한다. 당연히 소비자도 변한다. 마케터는 소비자와 브랜드 간의 관계를 유지하기 위해 이러한 변화를 탐색해야 한다. 마케터는 소비자들이 직접 말하지 않아도 그들이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알아야 한다. 소비자들이 재미있는 것을 원하는지, 유익한 정보를 원하는지, 트렌디한 것을 원하는지 추측해야 한다. 미디어 업데이트는 끊임없이 변화하는 소비자와의 관계를 유지하기 위해 마케터가 소비자가 알아야 할 것에 대해 다음과 같이 공유했다.
지속 가능성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