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나 비즈니스가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진행할 때 혼란에 빠질 때가 많다. 염두에 두어야 할 것, 매일 해야 할 것, 피해야 할 것이 너무 많기 때문에 모든 것이 매우 혼란스러워질 수 있다.
그래서 지라프 소셜 미디어는 꼭 해야 할 일과 피해야 할 일의 목록을 콘텐츠 만들기, 상호작용 및 참여, 해시태그 사용, 프로필 업데이트의 네 가지 카테고리로 분류해서 정리했다. 여기에는 기본적이지만 종종 간과되는 핵심 사항이 포함되어 있다. 기본 사항을 상기하고 소셜 미디어 참여를 유도하는 핵심 요소에 집중할 수 있도록 노력하는 것이 좋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