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비스타의 프로그래매틱 광고 자회사인 민티그럴은 최근 IAB 유럽 투명성 및 동의 프레임워크(V2.2 TCF)에 최신 벤더로 등록이 승인됐다고 밝혔다. 민티그럴은 또 구글(Google) 사용자 메시징 플랫폼(UMP)을 지원하고, 추가 데이터 보호 규정을 준수하기 위해 업데이트된 SDK를 출시했다.
민티그럴의 이번 업데이트는 GDPR(유럽 개인정보보호법)을 준수하며, 2024년 1월 16일부터 구글 퍼블리셔 제품을 활용하는 모든 협력사가 유럽경제지역(EEA) 및 영국의 이용자에게 광고를 제시할 때 TCF와 통합된 구글 인증 CMP(동의 관리 플랫폼)를 사용해야 한다는 새로운 정책 변화를 반영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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