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광고주 연맹(World Federation of Advertisers)은 2024년에 주목해야 할 5가지 분야를 선정, 발표했다. 다음은 그 내용이다.
1. 지속 가능성(Sustainability)
COP28 이후, 이제 본격적인 작업이 시작될 때이다. 환경적, 사회적 지속가능성에 대한 관심이 그 어느 때보다 높지만, 지난 2년간 지속가능성에 대한 관심은 감소하고 있다. 이제 지속 가능한 미래를 위한 솔루션의 일부가 되기 전에 마케팅이 직면한 과제의 복잡성을 깨닫는 것이 필요하다. 2024년에는 마케팅 리더가 약속과 약속을 실행에 옮기기 시작해야 한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