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이 얼마 남지 않았다. 광고 마케팅에 변수가 많았던 2023년 못지 않게, 2024년도 쉽지 않을 것으로 예상된다. 2024년 마케팅 전략을 수립을 하면서 무엇을 해야 할 것인지 답답한 경우가 많다. 컨빈스 앤 컨버트는 2024년 디지털 전략을 수립하는데 있어 중요한 인사이트 5가지를 다음과 같이 공유했다.
1. 직원과 프로세스의 역량을 강화하여 더 빠르게 움직인다
며칠 또는 몇 주가 걸리는 승인 프로세스만큼 관련성을 빠르게 떨어뜨리는 것은 없다. 마케팅 팀이 회사 채널에 언제, 무엇을 게시할지 결정할 때 신뢰해야 한다. 콘텐츠를 게시하기 전에 공식적인 승인이 필요한 경우, 리더는 이를 지원하는 조직 문화를 조성해야 한다. 이를 위해서는 마케팅 팀을 넘어선 빠르고 명확한 커뮤니케이션에 대한 부서 간 기대치를 설정해야 한다.
※회원 전용임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