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신러닝 솔루션 분야 선두기업 몰로코(Moloco, 대표 안익진)가 글로벌 게임 퍼블리싱 기업 비트망고(BitMango)와 함께 리타겟팅 캠페인 성공 사례를 공개했다. 비트망고는 몰로코 클라우드 DSP를 활용한 리타기팅 캠페인으로 유입되는 유저 수를 꾸준히 증가시키면서 높은 ROAS도 유지할 수 있었다고 설명했다.
비트망고는 다수의 글로벌 유저층을 보유한 게임 퍼블리싱 기업으로, ‘워드 쿠키즈(Word Cookies)’, ‘버블팝! 퍼즐게임 레전드(Bubble Pop! Puzzle Game Legend)’, ‘브릭아웃 - 슛 더 볼(Brick out- Shoot the Ball)’ 등 다양한 게임 타이틀을 보유하고 있다. 그 중 ‘워드 쿠키즈’는 비트망고의 클래식 타이틀로, 비트망고 UA(유저확보)팀의 목표는 이 게임의 지속 성장을 위한 유입 유저 수 확대 및 고가치 유저 확보를 통한 매출 증대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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