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마케팅 에이전시 티엠씨케이(이하 TMCK, 대표 임성윤)는 디지털 광고 업계 최고 권위의 어워드인 '2023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대상" SNS 마케팅 부문에서 "정관장 활기력 파이팅해야지" 마케팅 캠페인으로 대상을 차지했다고 밝혔다.
TMCK가 기획 · 운영한 "정관장 활기력 파이팅해야지" 온·오프라인 통합 마케팅 캠페인은 디지털 매체를 포함한 멀티 채널 전략으로 영타깃 소비자를 대상, 브랜드 이미지 리프레시를 통해 접근 허들을 낮추고, 매출 증대에 기여했다.
TMCK는 엔데믹 이후 주목 받고 있는 오프라인 마케팅에 영감을 받아 온라인은 물론, 오프라인에서도 영타깃을 대상으로 정관장 활기력 브랜드의 이미지를 환기하는 것을 목표로 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