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디지털광고협회(회장 목영도)가 주관하는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KODAF, Korea Digital Advertising Festival)」 시상식 행사를 12월 14일(목), 삼정호텔(제라늄홀)에서 열린다.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KODAF)」은 디지털 광고산업의 산업 활성화와 디지털 광고업계의 화합을 도모하기 위하여 작년부터 한국디지털광고협회 단독으로 주관하여 개최하였으나, 올해부터는 문화체육관광부의 후원을 받아 개최하여 시상식의 위상을 한층 높였다.
이날 시상식 행사에서는 국내 디지털 광고산업 발전에 크게 기여한 ‘올해의 디지털 광고인’을 비롯 ▲통합마케팅 ▲마케팅/캠페인 ▲퍼포먼스 ▲크리에이티브 ▲테크/솔루션 ▲특별부문 등 모두 6개의 대부문 내 19개의 소부문에서 총 116점을 시상한다.
이번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은 지난 9월 한 달간 출품작 접수를 진행하였으며, 총 460여점의 작품이 응모되어 전년보다 약 2배 정도 경쟁률이 상승하였으며, 1·2차 심사를 거쳐 최종 수상작을 선정하였다.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의 최고 영예인 ‘그랑프리’는 치열한 경쟁과 심사를 통해 그랑몬스터㈜(포스코)의 ‘판타스틸, 철에는 판타지가 있다' 캠페인과 ㈜드림인사이트(월드비전)의 ’월드비전 글로벌6K‘ 캠페인이 공동수상한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