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랜잇프로덕션은 ‘2023 대한민국광고대상’에서 대상 2개, 금상 1개, 은상 1개, 동상 2개, 부문 특별상 1개 등 5개 부문에서 총 7개 본상을 수상하며, 대한민국 최고의 웰메이드 프로덕션임을 증명했다.
플랫인프로덕션은 Craft 부문에서 한화 "최적의 에너지 솔루션"으로 대상, 삼성전자 "Film in the dark : Faith"로 금상, 삼성전자 "Behold"로 은상을 수상했다. 한국맥도날드 "맥도날드랑 잘했군 잘했어"로는 오디오 부문 대상을, 한국 코카-콜라 "코카-콜라 제로 캠페인"으로 브랜디드 콘텐츠 부문 동상을 수상했다. 또한 한화 "솔라 비하이브"로는 공익광고 부문 동상과 해외집행광고 부문 특별상을 수상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