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드레서블 광고를 발전시키기 위한 업계 이니셔티브인 고 어드레서블(Go Addressable)은 지난 11얼 30일 공식 비영리 트레이드 단체로 출범했다. 이 단체는 Altice USA의 a4 Advertising, Charter Communications의 Spectrum Reach®, Comcast Advertising, DIRECTV Advertising, DISH Media와 프로그래머로는 첫번째이자 신규 회원사인 Paramount Advertising으로 구성되었다고 발표했다.
이 최신 발전과 이정표는 이 조직의 지속적인 추진력과 더불어 어드레서블 TV 광고에 대한 업계의 관심, 인지도, 사용 및 채택이 증가하고 있음을 보여 준다는 점에서 주목할 만하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