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가 소비자에게 지속 가능한 삶을 살아가는 구체적인 방법을 담은 글로벌 캠페인 <Better Choices Make a Better World (더 좋은 선택이 더 좋은 세상을 만듭니다)>를 공개했다. 라이브 액션 미니어처와 3D모델링을 활용한 애니메이션 형식의 광고로, LG 가전을 통해 조금 더 친환경적인 삶을 살게 된 세 사람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LG가 소비자에게 지속 가능한 삶을 살아가는 구체적인 방법을 담은 글로벌 캠페인 <Better Choices Make a Better World (더 좋은 선택이 더 좋은 세상을 만듭니다)>를 공개했다. 라이브 액션 미니어처와 3D모델링을 활용한 애니메이션 형식의 광고로, LG 가전을 통해 조금 더 친환경적인 삶을 살게 된 세 사람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MZ세대부터 모든 연령층을 아우르는 F&B 프랜차이즈 전략
위픽wepick
인플루언서 마케팅 플랫폼, 순위가 아닌 차별점으로 분석하기
마케터조쉬
프랜차이즈 상권분석: 잠실역에서 성공한 브랜드 사례
위픽wepick
매출 성장의 첫걸음, 프랜차이즈 본사를 위한 개점 프로세스
위픽wepick
"나야 들기름.." 넷플릭스 화제작 모음.zip
소마코
프랜차이즈 브랜드의 리브랜딩(1) : 리브랜딩 언제 필요할까?
위픽wepick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