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CTV 리서치 회사인 Aluma Insights의 새로운 조사에 따르면 유튜브, 플루토 TV, 프리비와 같은 무료 TV 스트리밍(FTS) 서비스를 시청하는 미국 성인의 40%가 작년에 비해 서비스 시청 시간이 증가했으며, 32%는 SVOD 서비스 시청을 줄이고 있다.
Aluma Insights의 설립자이자 수석 애널리스트인 마이클 그리슨(Michael Greeson)은 "무료 TV 스트리밍 서비스는 일반적으로 콘텐츠의 2차 또는 3차 소스로 사용되지만, 주요 유료 소스 시청에 타격을 주고 있다."라고 말했다.
※ 회원 전용임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