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RC는 사회-정치적 양극화, 인공지능의 잠재력, 위기의 남성성, 스포츠 워싱, 커뮤니티 기반 지속가능성 등이 변곡점에 도달한 5가지 주요 트렌드로 2024년 글로벌 마케팅 전략을 형성할 것으로 '마케터 툴킷 2024((Marketer’s Toolkit 2024)'에서 제시했다.
올해로 13년째를 맞이하는 마케터 툴킷 2024는 마케터들이 계획과 의사결정을 위한 전략적 지원을 제공하여 내년의 도전과제를 해결하고 기회를 활용할 수 있도록 돕는다.
이 보고서의 트렌드 파악은 WARC의 새로운 독자적인 GEISTE 방법론(정부, 경제, 산업, 사회, 기술, 환경)을 기반으로 한다. 또한 1,400명 이상의 마케팅 임원을 대상으로 한 글로벌 설문조사, CMO와의 일대일 인터뷰, 업계 논평, WARC의 글로벌 전문가 팀의 분석, 데이터 및 인사이트가 포함되어 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