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테일 미디어는 계속 성장하고 있다. 브랜드가 모든 리테일 미디어 네트워크(RMN)와 협력할 수는 없지만, 각자의 목표에 적합한 네트워크를 찾아야 한다. 이는 올바른 질문을 하는 것부터 시작된다고 이마케터는 지적했다.
이마케터는 브랜드는 RMN이 제공하는 것과 동일한 리소스를 보유하지 못할 가능성이 높으므로 강력한 파트너십을 구축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강조한다. "네슬레는 기술 회사가 아닙니다."라고 미국 네슬레의 디지털 미디어 및 오디언스 전략 담당 수석 매니저인 캐롤린 한(Carolyn Han)은 2023애드위크 뉴욕에서 말했다. 이어 "따라서 확장 가능한 측정 솔루션을 평가할 때, 이는 아이덴티티 해결과 타기팅을 위한 올바른 파트너가 솔루션을 보유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라고 덧붙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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