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그룹 디지털 광고회사 플레이디(대표이사 이준용)가 자체 개발 올인원 마케팅 솔루션 ‘올잇(All it)’에 AI를 활용한 광고 소재 자동 생성 기능을 오픈했다.
올잇은 주요 매체 연동을 기반으로 데이터 맞춤 분석부터 광고소재 편집 및 협업까지, 마케터의 업무 효율을 높여줄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올인원 마케팅 솔루션이다.
이번에 출시된 AI 광고 소재 생성 기능은 챗GPT를 활용해 검색광고 소재 및 메타 광고 콘텐츠를 생성하는 기능이다. 샘플 광고 소재와 키워드를 선택하면 검색광고 소재를, 업로드 할 SNS 콘텐츠의 제품 설명과 주제를 입력하면 메타 콘텐츠와 해시태그를 자동으로 생성해 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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