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익 발표에 따르면, 아마존은 2023년 3분기 광고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26% 성장하여 총 120억 달러를 기록했다. 회사의 전체 순매출은 13% 증가한 1,431억 달러로 애널리스트의 예상보다 높았다.
아마존은 지난 분기보다 높은 26%의 성장률로 구글(11%)과 급증하는 메타(23%)보다 높은 성장률을 기록하며 디지털 광고 분야에서 주요 경쟁업체를 계속 앞지르고 있다. 앤드류 제시 CEO는 아마존이 다른 업체들과 차별화할 수 있었던 요인으로 아마존만의 특별한 능력과 서비스를 꼽았다.
※ 회원 전용 콘텐츠임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