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는 광고주가 할로윈, NBA 플레이오프, 오스카 시상식 등 특정 주제와 관련하여 가장 인기 있는 콘텐츠에 프로모션을 게재할 수 있는 새로운 '스포트라이트 모멘트' 광고 옵션을 론칭한다.
유튜브" 유튜브는 문화적 순간과 글로벌 이벤트 기간 동안 전 세계를 연결한다. 매일 수십억 명의 시청자가 중요한 순간 전후로 콘텐츠를 시청하기 위해 플랫폼을 찾는다. 비하인드 영상, 하이라이트 영상, 팬 분석 등을 시청한다. 실제로 2023년 유튜브 문화 및 트렌드 보고서 설문조사에 참여한 사람의 절반 이상이 오스카상, 그래미상 같은 주요 이벤트를 직접 시청하는 것보다 크리에이터가 이벤트를 분석하는 것을 더 선호한다고 답했다."라고 전했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