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유튜브, AI 기반 광고 상품 스포트라이트 모멘트 론칭

2023.10.19 08:12

cookiman

좋아요 2

조회수 545

댓글 1

유튜브는 광고주가 할로윈, NBA 플레이오프, 오스카 시상식 등 특정 주제와 관련하여 가장 인기 있는 콘텐츠에 프로모션을 게재할 수 있는 새로운 '스포트라이트 모멘트' 광고 옵션을 론칭한다.

유튜브" 유튜브는 문화적 순간과 글로벌 이벤트 기간 동안 전 세계를 연결한다. 매일 수십억 명의 시청자가 중요한 순간 전후로 콘텐츠를 시청하기 위해 플랫폼을 찾는다. 비하인드 영상, 하이라이트 영상, 팬 분석 등을 시청한다. 실제로 2023년 유튜브 문화 및 트렌드 보고서 설문조사에 참여한 사람의 절반 이상이 오스카상, 그래미상 같은 주요 이벤트를 직접 시청하는 것보다 크리에이터가 이벤트를 분석하는 것을 더 선호한다고 답했다."라고 전했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