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매드타임스 채성숙 기자] 미래의 디지털 광고 생태계를 구축해 나가는 독립형 애드테크 기업 퍼브매틱(PubMatic, Inc./Nasdaq: PUBM)은 아태지역에서 자사의 새로운 솔루션 ‘액티베이트(Activate)’를 정식 출시했다.
액티베이트는 퍼브매틱의 새로운 엔드투엔드 공급 경로 최적화(SPO) 솔루션으로, 구매자들은 퍼브매틱의 프로그래매틱 플랫폼에서 비입찰 직거래를 실행해 프리미엄 동영상 및 대규모 CTV 인벤토리에 접근할 수 있다.
액티베이트는 지난 5월 미국 및 유럽에서 출시된 이후, 50여 개 이상의 광고주와 에이전시와 협력해 다수의 광고 캠페인을 성공적으로 이끌었다. 이 성과를 바탕으로, 덴츠 APAC(dentsu APAC), 아이치이(iQIYI), 키네소 인디아(KINESSO India), 매디슨 디지털(Madison Digital), 위시미디어(Wishmedia) 등 파트너와 함께 아태지역에서도 선보이게 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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