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츠칼튼 호텔 컴퍼니는 10년 만에 처음으로 새로운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 "리브 베터(Leave Better)"를 통해 마케팅 전략을 전환하고 있다고 밝혔다.
리츠칼튼은 리츠칼튼의 오랜 에이전시 파트너인 팀 원(Team One)과의 협업으로 탄생한 리브 베터 캠페인은 세심하게 맞춤화된 경험과 리츠칼튼에서의 숙박이 제공하는 진정한 편안함과 배려를 통해 자아를 발견하는 강력한 여정을 시작하도록 고객을 초대힌다. 리츠칼튼에 도착했을 때보다 더 나은 경험을 약속하는 이 캠페인을 통해 고객들은 리츠칼튼을 떠날 때 더 큰 만족감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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