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유저는 아이메시지(iMessage)에 자부심을 느낀다. 아이폰, 아이패드, 맥북 등 애플 유저끼리 주고받는 메시지는 아이메시지라 해서 파란색 텍스트 풍선으로 표시된다. 반면, 아이메시지를 사용하지 않는 경우, 즉 아이폰과 안드로이드폰으로 메시지를 주고 받을 때는 SMS/MMS를 사용해야 하는데, 기기에서 초록색 텍스트 풍선으로 나타난다.
※본 콘텐츠는 회원 전용임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아이폰 유저는 아이메시지(iMessage)에 자부심을 느낀다. 아이폰, 아이패드, 맥북 등 애플 유저끼리 주고받는 메시지는 아이메시지라 해서 파란색 텍스트 풍선으로 표시된다. 반면, 아이메시지를 사용하지 않는 경우, 즉 아이폰과 안드로이드폰으로 메시지를 주고 받을 때는 SMS/MMS를 사용해야 하는데, 기기에서 초록색 텍스트 풍선으로 나타난다.
※본 콘텐츠는 회원 전용임
스토리가 있는 브랜드 (1) : 브랜드 스토리텔링의 중요성
위픽wepick
코오롱의 독특한 캠페인 "고객 공개모집 합니다"
소마코
소액 투자로 대박 찬스! 1억 미만 인기 주점 프랜차이즈 알아보기
위픽wepick
프랜차이즈 상권분석: 잠실역에서 성공한 브랜드 사례
위픽wepick
기본부터 배우는 프랜차이즈 가맹 모집 전략
위픽wepick
F&B 본사라면 해야 할 가맹 마케팅: 1편 검색 광고 마케팅
위픽wepick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