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적어도 우리가 알고 있는 형태로는 마지막 빅토리아 시크릿 패션쇼가 열렸다. 쇼에서 아드리아나 리마는 날개를 달고 마지막을 장식했다.
그후 빅토리아 시크릿은 완전히 새로운 경영진과 대대적인 리브랜딩을 진행, 여성을 가장 자신감 넘치는 방식으로 끌어올리겠다는 약속을 지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그 일환으로 빅토리아 시크릿은 자신의 몸매를 기념"하는 새로운 브래지어, 팬티, 란제리 컬렉션인 아이콘 바이 빅토리아 시크릿(The Icon by Victoria's Secret)을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새로운 아이콘 바이 빅토리아 시크릿 푸쉬업 데미 브라를 중심으로 한 이 캠페인에는 아둣 아케치(Adut Akech), 헤일리 비버(Hailey Bieber), 팔로마 엘세서(Paloma Elsesser), 수이 허(Sui He), 에밀리 라타이코프스키(Emily Ratajkowski) 같은 유명 모델이 참여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