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디지털 마케팅에는 검색 엔진 최적화(SEO)와 소셜 미디어부터 이메일과 인플루언서 마케팅에 이르기까지,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이 있다. 그 중에서 인기 있고 효과적인 방법 중 하나는 클릭당 지불(PPC) 광고이다. PPC는 20년 이상 마케터들이 사용해 왔으며, 아직도 인기가 있다. 주의할 점은? 비용이 많이 들 수 있다는 것.
그렇다면 마케터가 마케팅 예산 중 일부를 PPC 캠페인에 할당하여 현명한 투자를 하고 있는지 어떻게 알 수 있을까? 브래프톤은 PPC에 대해 알아야 할 것을 다음과 같이 공유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