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여름 글로벌에서 가장 인기 있는 영화 중 하나인 "바비"는 1억 5,500만 달러라는 기록적인 오프닝 성적을 거두었다. 그런데 영화 자체 인기에 그치지 않고, 바비와 오펜하이머 영화를 결합한 바벤하이머 밈을 비롯, "바비"처럼 마케팅을 만드는 방법에 대한 많은 콘텐츠가 쏟아져 나왔다.
놀라운 소셜 캠페인, 자동차 회사와의 제품 제휴, Xbox 테마 콘솔, 출연진 인터뷰를 주최한 바비 테마 호텔, 말리부에 있는 실제 바비 드림하우스를 에어비앤비에 등록한 것 등을 포함, 마케팅과 체험 디자인은 놀라울 정도로 훌륭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