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객들은 향후 10년 내에 쇼핑의 거의 3분의 2(64%)가 온라인에서 이루어질 것으로 생각한다. D2C 채널을 통한 온라인 지출이 2022년 7%에서 2023년 14%로 두 배로 증가하고 있으며, 글로벌 쇼핑객의 절반 이상(58%)이 브랜드 마켓플레이스에서 구매하고 싶다고 응답했다.
전 세계 31,000명 이상의 소비자를 대상으로 현재와 미래의 쇼핑 습관에 대해 조사한 원더맨 톰슨 커머스 앤 테크놀로지의 미래 쇼핑객 보고서 2023에 따르면, 온라인 쇼핑은 전체 지출의 58%를 차지하며 계속해서 우위를 점하고 있지만, 전체 온라인 지출은 작년에 비해 1% 소폭 증가하며 성숙기에 접어들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