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엔진 최적화는 단순히 웹사이트에 단어를 올려놓고 잠재 고객이 검색창에 해당 단어를 입력하기를 바라는 것 이상의 의미를 갖는다. 높은 수준의 실제 SEO를 수행하려면, 사용자 의도(intent)를 알아야 한다. 검색어 뒤에 숨어 있는 사용자 의도를 파악하면 단순히 사람들이 무엇을 검색하는지에 대한 질문만 하는 것이 아니다. 또한 사용자가 왜 그 시점에 그 검색을 수행하는지도 파악해야 한다. 무엇을 찾기를 기대하는지? 무엇을 달성하고자 하는지?
Brfton은 사용자 의도가 무엇인지, 검색 엔진 최적화가 왜 중요한지, 타깃고객을 유치하기 위해 콘텐츠 오퍼링을 맞춤화하는 방법에 대해 다음과 같이 공유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