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그룹 디지털 광고회사 플레이디(대표 이준용)가 2분기 주요 트렌드와 미디어 이슈를 담은 ‘Trend Overview’를 28일 발간했다.
플레이디가 매 분기 발행하는 Trend Overview는 마케터가 주목해야 할 분기별 트렌드·미디어 이슈를 조명하고 있다. 리포트는 핵심 트렌드와 키워드를 소개하는 ‘Trend Issue’와, 매체 소식과 상품 소개를 담은 ‘Media Issue’로 구성되어 있다.
이번 리포트에서는 ▲앰비슈머 ▲리퀴드 소비 ▲클릭코노미 ▲인포테인먼트 ▲OTT 전쟁 ▲커뮤니티 광고 ▲스크린 에브리웨어 등 7개 주제와 주요 마케팅 이슈를 다뤘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