칸 라이언즈 2023이 끝났다. 올해는 광고 관련 산업의 억눌렸던 욕구가 분출하며, 사상 최대 규모로 열렸다. 이마케터는 칸 라이언즈를 정리하며 마케터와 비즈니스 리더들이 가장 주목한 주제와 그렇지 않은 주제를 공유했다. 다음은 이마케터가 공유한 마케터들이 중요하게 생각한 것이다.
올해의 화두는 AI다. 예상대로 제너레이티브 AI보다 더 뜨거운 주제는 없었다. 마케터와 비즈니스 리더들은 마케터와 크리에이터가 AI를 사용하여 콘텐츠 제작 효율성과 크리에이티브 효과를 개선하는 방법부터 AI가 새로운 크리에이티브 시대에 불을 붙인 방법까지 다양한 각도에서 이 주제에 대해 접근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