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션(대표이사 이용우)은 지난 6월 19일부터 23일까지 프랑스 칸에서 진행된 ‘2023 칸 라이언즈 국제광고제’에 파트너사 참관단을 운영, 파트너사의 해외 진출을 위한 역량 강화를 지원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노션은 올해 처음으로 중소기업 파트너사 참관단을 운영, 우수 파트너사에게 광고제 참관 비용을 전액 지원했다. 이노션은 파트너사와 광고제 현장의 생동감을 공유하고, 전 세계 광고 및 마케팅 관계자들의 교류를 지원함으로써 진정한 동반성장을 도모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