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미국 광고 산업 역시 상황은 쉽지 않다. 그럼에도 양호한 모습을 보이며 가장 주목받는 매체는 커넥티드TV(CTV)이다. 이마케터에 따르면, 미국의 커넥티드 TV(CTV) 광고 지출은 올해 250억 달러를 돌파하고, 2027년까지 두 자릿수 성장을 이어갈 것으로 예상된다.
이마케터의 애널리스트 폴 버나(Paul Verna)는 최근 열린 "주목! 스트리밍과 새로운 디지털 광고 경제(Attention! Streaming and the New Digital Ad Economy)" 서밋에서 CTV가 나아갈 방향에 대한 네 가지 트렌드에 대해 이야기했다. 다음은 주요 내용이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