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PP는 엔비디아와 계약을 체결하고 클라이언트에게 제너레이티브 AI 기능을 기반으로 하는 새로운 광고 플랫폼을 제공한다. 또한 이 기술이 마케팅에 혁신을 가져올 것으로 기대되는 만큼 광고회사들 사이에서 제너레이티브 AI의 초기 리더로 자리매김할 것을 기대한다.
WPP와 엔비디아는 크리에이티브 팀이 클라이언트 브랜드와 완벽하게 일치하면서 고품질의 상업용 콘텐츠를 더 빠르고 효율적으로 대규모로 제작할 수 있도록 엔비디아 옴니버스 및 AI를 활용하는 콘텐츠 엔진을 개발 중이라고 발표했다. 이 새로운 엔진은 크리에이티브 팀이 디지털 및 데이터 기반 마케팅의 빠른 속도를 더 잘 인식하는 방식으로 클라이언트를 위한 광고 자산을 제작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클라이언트는 회사의 브랜드 아이덴티티, 제품 및 로고의 품질, 정확성 및 충실도를 유지하면서 고도로 개인화되고 매력적인 방식으로 소비자에게 다가갈 수 있게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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