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잘 팔리는 상세페이지의 비밀
상세페이지는 고객 구매 여정에서 가장 마지막에 해당하는 단계로 상품 판매에 있어서 매우 중요한 요소입니다. 그래서 소비자에게 정확한 정보를 전달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소비자가 정말 필요로 하는 요소들도 함께 들어가 있어야 하죠. 그렇다면 소비자의 구매 설득을...
💌 널 위해 마케팅 도서를 추천해봤어📚
💌 제 80호 2023년 2월 8일 피커 여러분! 가장 최근에 읽은 책, 기억하시나요? 그동안 위픽레터에서 마케터의 역량을 키우기 위해서는 다양한 책을 읽어봐야 한다는 것은 수 차례 강조해왔지만... 현실적인 이유들 때문에 도저히 책을 손에 쥐기가 어려우셨을 거예요. 위픽레...
잠재 고객! 찐 고객으로 전환하기
B2B 잠재 고객을 확보하는 것이 마치 유행처럼 영향력이 커졌습니다. 이제는 모두가 B2B 잠재 고객을 활용하여 수익을 낼 수 있는 방법을 찾고 있어요. 만약 잠재 고객을 확보했다면 어떻게 해야 그들을 고객으로 전환할 수 있을까요? 지금부터 잠재 고객을 고객으로 전환하...
마케팅의 본질은 정.반.합이에요! 뷰스컴퍼니 CEO 박진호
피커들은 뷰티 마케팅에 관심이 많으신가요? 위픽레터에도 뷰티 마케팅에 관련해서 다양한 질문을 올려주시는 분들이 정말 많은데요. 그래서일까요? 위픽도 점점 다양해지는 뷰티 마케팅의 트렌드 양상이 궁금해지게 되었어요. 그래서 오늘 아주 특별한 분을 모셨습니다! ...
심플하게! 생각을 정리하는 법
머리가 복잡하신가요? 일을 하다 보면 생각지 못한 변수가 생겨나고, 해야 할 일들은 산더미처럼 쌓여가기만 합니다. 이 상황에서 머릿속에서 떠다니기만 하는 생각 정리를 잘 한다는 것은 어쩌면 불가능해 보일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여기 보이지 않는 생각들을 시각화할 ...
💌 마케터에게 글쓰기📝가 중요한 이유
💌 제 79호 2023년 2월 1일 글을 써야 하는 상황은 빈번하게 일어납니다. 짧은 메일을 쓸 때도, 콘텐츠를 제작할 때도 우리는 매순간 글쓰기와 마주하는데요. 하지만 글쓰기는 언제나 우리를 고민에 빠지게 합니다.😖 첫 시작은 어떻게 해야 할지, 어떻게 해야 메시지를...
더 나은 버튼 디자인 하기
버튼에는 여러 중요한 행동들이 있습니다. 구매, 다운로드, 전송 등등.. 하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버튼은 버튼처럼 보여야 하고, 눈에 띄도록 디자인 해야 한다는 것인데요. 더 나은 버튼을 디자인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지금부터 더 나은 버튼을 디자인 하는 법에 ...
💌 마케터에게 경험이란 어떤 의미일까?
💌 제 78호 2023년 1월 25일 아이디어가 경쟁력👊이란 말이 있죠. 트렌드는 시시각각으로 변하고 고객들은 늘 새롭고 색다른 것을 원하기 때문인데요. 이러한 트렌드에 발을 맞추고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서 우리는 매번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구상해야 합니다...
브랜드는 경험이라고 생각해요. CIC FNB 브랜딩 디렉터 제이미
피커들, 2023년의 트렌드인 `공간력` 모두 기억 하시죠? 위픽레터를 포함, 다양한 미디어에서 올해의 트렌드인 이 `공간력`에 대한 분석들을 쏟아내고 있어요. 동시에, 트렌드를 반영한 온라인 매장 또는 팝업 스토어들이 이곳 저곳에서 다양한 방식으로 기획되고 있고요! ...
기획자가 일하는 방법
기획이란 정말 매력적인 일입니다! 스스로 생각한 바를 조직이라는 큰 생명체에 투과하여 실현시키는 것, 그만큼 선한 영향력을 미칠 수 있는 것. 그렇기에 어렵지만 매력적인 일이라고 생각하는데요. 오늘은 기획을 조금 더 쉽게, 훨씬 더 잘할 수 있는 방법 을 알려드릴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