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급변하는 퍼포먼스 마케팅의 미래 전략은?🔭
오늘은 퍼포먼스 마케팅의 세계가 어떻게 진화하고 있는지 살펴보려 해요. 옛날에는 광고를 몇 번 보는지만 중요했다면, 지금은 사람들이 얼마나 적극적으로 광고와 상호작용하는지가 중요해졌답니다. 그리고 여기서 멈추지 않고, 마케터들이 이러한 변화를 어떻게 자신...
1억이 넘는 제품 마케팅 전략은?
💡 아래 해당되는 담당자면 이번 콘텐츠가 도움이 돼요 고객한테 돈이 없어서 못사요 라는 말을 자주 듣는 담당자 담당하는 제품/서비스가 비싼 담당자 제품의 혁신적인 가치 발굴이 필요한 담당자 혹시 제품 홍보, 영업을 담당하면서 죄송하지만, 돈이 없어서 못...
멱살 잡고 흑자 만드는 마케팅 방법
💡 5분동안 읽으면 이런 내용을 알 수 있어요! 적자에서 흑자로 끌어올릴 필승 마케팅 전략: CPA마케팅 고객을 지불의 고통에서 해방시켜라 고객의 뇌를 속이는 방법 오늘날 온라인에서 우리 비즈니스의 방문 고객을 구매하도록 전환시키는 것은 스타트업이든 중견...
당신의 광고자금이 거짓 정보를 퍼뜨리는 데 쓰이고 있다면?
당신이 광고 예산을 쓰는 방식에 대해 잠시 생각해 본 적 있나요? 대부분의 사람들은 `아니, 내 광고가 거짓 정보를 퍼뜨릴 리 없어!`라고 생각할 거예요. 그런 생각이 드는 건 당연해요. 일부러 거짓광고를 하고 싶은 사람은 없으니까요. 하지만, 조금 더 신중하게 생각해 ...
인스타그램 도달률을 높이는 방법?📊
인스타그램에서 새로운 잠재 고객을 타겟팅하고 전환하는 방법을 찾고 계신가요? 인스타그램 도달률을 높이면 브랜드 인지도, 온라인 커뮤니티 구축, 제품이나 서비스 판매에 큰 도움이 됩니다! 몇 년 전만 해도 인스타그램 마케팅 전략을 짜는 건 쉬운 일이었어요. 인스...
애플의 광고 철학 미친듯이 SIMPLE🍎
안녕하세요! 가 돌아왔습니다 오늘은 전세계 사람들이 모를 수가 없는 브랜드 의 광고를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애플의 단편적인 광고 뿐 아니라 그들의 광고 철학과 그 철학을 광고 제작에 어떻게 녹여냈는지 함께 살펴보려고 해요! 애플의 광고 철학은 `미친 듯이 심플 (I...
비싼 제품도 사게 만드는 차별화 전략🔎
💡 5분동안 읽으면 이런 내용을 알 수 있어요! 저관여 제품/고관여 제품 판매 전략의 차이 패키지 상품을 판매할 때 비싸도 사게 만드는 법 남들 다 쓰는 키워드 말고, 우리 제품을 더 명확하게 전달하는 카피 작성법 혹시 어떤 페이지는 쉽게 읽히고 합리적인 소비라...
게임보다 더 재미있는 광고 서든어택 광고털기🕹
안녕하세요! 가 돌아왔습니다 오늘은 도대체 광고를 누가 만들었는지 궁금하게 만드는, 아주 재미있는 광고를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바로 의 광고인데요. 이번 광고는 정말 신박하고 재미있는 아이디어로 절대 스킵할 수 없도록 만드는 광고입니다! 전체 3분짜리 광고인...
예산에 민감한 마케터를 위한 애자일 마케팅 전략!
게티 전체적인 경제 침체시기든, 매출이 좀 줄어든 분기든 예산 삭감의 순간은 모든 마케터들에게 다가올 수 있습니다. 예산이 삭감 된 상황에서 마케팅 전략을 짜는 건 머리 아픈 일이죠. 이런 상황에서 크고 전략적인 움직임을 만들 수 있을까요? 안전한 방법에 집중하...
고객 이탈을 예측해 고객 유지를 개선하자! 📈
고객 이탈은 마치 보이지 않는 적과 같습니다! ⚔이탈을 완전히 없애는 것이 가장 좋겠지만, 조금이라도 줄일 수 있다면 그건 정말 큰 성공이에요. 수익에도 엄청난 차이를 만들죠! 문제가 될 만한 요소를 얼마나 빨리 찾아내느냐가 관건이에요. 이것을 위해서는 계획을 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