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소비자 원형과 고객 페르소나로 마케팅 성과 높이는 법
마케터는 유형을 통해서 소비자에 대한 정보를 파악합니다. 과거부터 현재까지 소비자들이 가진 일정한 행동 패턴을 분석하고, 어떤 유형의 사람이 우리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생활 속에서 잘 활용하고 구매하게 되는지 알아내죠. 유형을 통해서 우리는 고객과 언제, 어디...
소비자에게 매력적인 브랜드 SNS로 다가가는 법
소셜 미디어는 브랜드가 대중과 교류하는 주요 수단 중 하나로 자리 잡았습니다. 그러나 팔로워들의 충성도를 얻고 유지하려면, 적절한 콘텐츠 조합이 필수적이죠. 오늘은 여러분께 효과적인 SNS 마케팅을 위한 하나의 법칙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5:3:2 법칙 입니다...
토스 광고 1,000만원으로 상담문의 전환 2,822개 만든 이야기
💡5분 동안 읽으면 이런 내용을 알 수 있어요! CPA 업계 최초 위픽의 토스 광고 진출기 토스 광고 약 1,000만원, 그래서 성과는? 토스 광고 인사이트 Overview 안녕하세요, 오늘은 디지털 마케팅 세계에서 최근 관심을 가지고 있는 신규 매체, 바로 토스 광고에 대해 이...
먼지 속의 다이아몬드! 오래된 콘텐츠로 트래픽 늘리는 방법💎
📝 오래된 콘텐츠를 다듬어야 하는 이유 콘텐츠 마케팅 업계에서 볼 수 있는 가장 큰 실수는 새롭고 신선한 콘텐츠만을 계속해서 게시하려는 끝없는 갈증이에요. 물론 더 많은 콘텐츠를 밀어내고, 더 많은 키워드 순위를 잡으며, 트래픽을 유도하기 위해 새 콘텐츠를 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게임 브랜드, XBox 광고털기🎮
안녕하세요! 가 돌아왔습니다 여러분은 게임 좋아하시나요? 저는 어렸을 때 컴퓨터 게임을 즐겨 했는데요, 게임을 하다 보면 시간 가는 줄 모르고 깊게 그 세계에 빠져들었던 기억이 나네요. 이런 중독성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게임 중독으로 현실과 단절되기도 했고, 게...
광고 생태계를 파괴하는 악성 광고와의 전쟁👿
💥 우리를 위협하는 악성 광고 유튜브 쇼츠, 인스타그램 릴스 등 숏폼 비디오를 보다 보면 말도 안되게 저렴한 전자 제품이나 나의 문제를 모두 해결해줄 것만 같은 만병통치약처럼 할인율이나 효과가 과장된 광고들을 많이 보셨을 거예요. 악성 코드가 들어있을 것만 ...
AI로 이렇게까지 광고를 할 수 있다고? 하인즈 케찹 광고털기
안녕하세요! 가 돌아왔습니다 여러분은 케찹 하면 생각나는 브랜드가 뭔가요? 오뚜기라고요?😅맞아요, 대다수의 한국인은 오뚜기라고 말할 거예요. 오뚜기 케찹의 점유율이 80% 정도 되니까요. 하지만, 자국 케찹 브랜드가 높은 점유율을 차지하는 한국과 일본을 제외한 ...
푸바오를 다시 만날 수 있는 푸바오 관광 패키지?
출처: 에버랜드 🛫푸바오, 다시 만날 수 있어요! 저는 주변 지인들이 모두 알 정도로 열성적인 바오 패밀리 덕후입니다 바오 패밀리란 에버랜드 판다월드에 살고 있는 판다 가족을 일컫는 말로, 2016년 중국에서 한국으로 온 러바오, 아이바오와, 둘 사이의 세 딸 푸바오, ...
지속 가능한 미래는 마케터의 손에 달려있다🌏
🌱순환적 생활을 위해 마케터가 할 수 있는 일 선진국에게 가장 큰 경제적 문제는 생산성입니다. 생산 비용이 상승하면서 그들은 이미 익숙해진 생활 수준을 경제적으로 감당할 수 없게 되었습니다. 그들이 열망하고 꿈꾸는 수준은 말할 것도 없죠. 이대로라면 우리는 ...
스위스와 헷갈린다면 필수 시청! 스웨덴 관광청 광고털기
안녕하세요! 가 돌아왔습니다😁 각 나라 이름을 보면 비슷한 이름을 가진 나라들을 찾을 수 있습니다. 오스트레일리아 대륙과 오스트리아, 인도와 인도네시아, 슬로바키아와 슬로베니아 등, 우리나라에서 뿐만 아니라 전세계적으로 많이 헷갈려 하는 이름들이 있죠😅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