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가정의 달 특.zip💝
트레이너 J 🏁 위너 여러분! 5월이 시작되었어요! 벌써 2023년의 절반을 향해 나아가고 있는데요. 시간 진짜 빠른 거 같아요.. 트레이너 J는 체감상 눈 감았다 뜨면 월말이고 그렇답니다. 😅 그러다 보니 벌써 5월이 왔어요! 혹시 5월이 무슨 달인지 아시나요? 바로...
에이징이 잘된 가죽처럼, 점점 손에 익어가는 나의 일! 헤비츠 CEO 이재호
위픽 러너 여러분, 가죽 제품 좋아하시나요?🏃♂ 위픽과 그리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한 헤비츠 성수팩토리샵에 가면 깊이 있고 편안한 감성이 돋보이는 수많은 가죽 제품을 만날 수 있는데요. 이번 인터뷰는 그곳에 놓인 제품들처럼오래할수록 무르익는 일의 가치를 알고 ...
호캉스가 N캉스라고?
🏁 위너 여러분,호캉스 를 좋아하시나요? 요즘 다시 여행 붐이 일어났는데요. 아무래도 코로나도 잠잠해졌고 날씨도 좋아서 여행떠나기 딱! 좋은 시기입니다. 저 역시도 호캉스 너무 좋아하는데 호캉스의 기준을 잘 못잡겠더라고요. 가격도 천차만별이고 어디가 좋을지...
마케팅 업계에 한 획을 긋는 성수 교과서 제레박님의 본캐! 삼초마을, 고막컬쳐 CGO 박진우
위픽 러너 여러분 , 제이팍말고 제레박님 아시나요? 디지털 마케팅부터 로컬 큐레이터까~지. 위픽레터도 성수에 위치해있는데요. #성수동 하면 떠오르는 분이죠. 바로 성수의 권위자! 성수 인플루언서! 제레박님의 본캐 인터뷰를 다녀왔답니다. 제레박님의 본캐는 삼...
위픽 트레이너가 Pick! 한 구독 서비스?
위픽 트레이너 J 코로나19 팬데믹 이후, 삶의 모든 부분에서 변화가 일어났어요. 그중 가장 큰 라이프스타일의 변화는 집콕과 비대면이 일상적인 패턴으로 자리 잡았다는 거예요. 이동 제한으로 오프라인 활동이 힘들어지자 다양한 산업 내에서구독형 상품 이 크게 증가...
자연스러운 커뮤니티가 제일 중요해!
앞서 83호에서도 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사람이 모이는 브랜드로 성장시키기 위한 비결이 커뮤니티라 소개하며, 고객 관점에서 설계하고 소비자 스스로 움직이게 하며 자발적 바이럴의 체계를 구축하여야 한다고 강조했어요. 이번 84호 위픽레터에서는 시즌 2 를 준비...
사람을 끌어당기는 브랜드의 비결은?
💌사람이 모이는 브랜드로 성장시키는 비결은 바로 이것! 요즘 마케팅에서 빼놓을 수 없는 키워드 중 하나는 바로커뮤니티 죠. 빠르게 성장한 무신사, 오늘의 집, 야놀자 등도 커뮤니티 기반으로 고객과의 소통을 쌍방향으로 이루어낸 덕분에 대표 쇼핑 플랫폼 으로 자...
내가 가장 잘 할 수 있는 플레이를 보여주자! 그로우앤베터 CEO 천세희
피커 여러분들은 무엇을 가장 잘하시나요? 내가 무엇을 잘하는지, 내가 무엇을 좋아하는지 아는 것은 일할 때도 중요하게 작용해요! 그리고 일과 함께 성장하는 내가 된다면 더할 나위 없이 좋을 텐데요, 오늘은 성장을 원하는 사람들을 위한 교육 서비스로 실무 노하우와 ...
콘텐츠 제작, 어떻게 하는 건데?
안녕하세요! 위픽 플랫폼팀 인턴 B 입니다! 약 두 달 간 인턴 생활을 하면서 트렌드 줍줍러부터 C레벨 인터뷰까지 정말 다양한 콘텐츠들을 제작해 왔는데요. 오늘은 제가 그동안 콘텐츠를 제작하며 얻게 된 꿀팁들을 함께 공유해보려고 해요. 많은 도움이 되시길 바라며 지...
서비스 유료화에 따른 유저들의 이탈을 막는 방법
💌 제 82호 2023년 2월 20일 고객을 잃은 적이 없는 기업은 어디에도 없다! 이처럼 고객 즉 유저들은 브랜드 서비스에 불만을 갖게 되면 즉시 서비스를 중단하고 떠나가 버립니다. 새로운 유저들을 계속해서 찾아 나서는 것도 중요하지만 떠나가는 유저들을 떠나가지 않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