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이후 신뢰와 위로, 희망의 메시지를 던지는 광고가 대세
지난해는 B급 광고가 대세
확진자와 사망자가 발생하는 세태로 위상과 안전에 대한 경각심이 커지며 기업에 진정성 요구
코로나가 광고 트렌드도 바꾸고 있습니다.
특이한 설정과 유행어를 이용해서 웃음을 유발하고 눈길을 사로잡던 형태에서 진지모드로 전환되고 있다고 합니다. 브랜드 이미지를 고려해서 진중한, 신뢰를 줄 수 있는 내용을 전달하는게 최근 트렌드라고 하네요.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0.06.12 18:37
좋아요 4
조회수 3,094
댓글 0
코로나19 이후 신뢰와 위로, 희망의 메시지를 던지는 광고가 대세
지난해는 B급 광고가 대세
확진자와 사망자가 발생하는 세태로 위상과 안전에 대한 경각심이 커지며 기업에 진정성 요구
코로나가 광고 트렌드도 바꾸고 있습니다.
특이한 설정과 유행어를 이용해서 웃음을 유발하고 눈길을 사로잡던 형태에서 진지모드로 전환되고 있다고 합니다. 브랜드 이미지를 고려해서 진중한, 신뢰를 줄 수 있는 내용을 전달하는게 최근 트렌드라고 하네요.
디지털 사후세계, 인간은 죽어 데이터를 남긴다
vivian님
스토리가 있는 브랜드 (1) : 브랜드 스토리텔링의 중요성
위픽wepick
무신사 뷰티페스타 후기 💄
커머스의모든것
네이버 검색광고 인구통계(연령성별) 가중치 조정하는 방법
지아이코퍼레이션
프랜차이즈 상권분석: 잠실역에서 성공한 브랜드 사례
위픽wepick
치킨 프랜차이즈 전쟁에서 살아남는 법: 매출 상위 1% 호치킨의 숨은 비결
위픽wepick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백만송이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