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신입마케터입니다.
저희 회사는 자사몰을 운영중입니다.
또 본사 온라인팀이 따로 있어서 스토어팜에도 입점을 하고 있고
또 롯데나 현대같은 온라인 몰에도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당연하지만 백화점몰이 수수료율이 높구요. 그다음 스토어팜 그다음이 자사몰이죠.
자사몰은 수수료가 없다고 봐야겠죠.
물론 자사몰을 노출시킬려면 CPC 나 어떤 광고로 노출을 일으켜야겠죠.
당연히 매출은 백화점 몰이 높은편입니다.
백화점 몰에서 11번가, 옥션, G9나 G마켓 등으로 다시 판매를 하더라구요.
이런 경우 자사몰은 겔러리같은 역할 (가격을 항상 정상가에)을 해야 할까요?
아니면 아이템을 좀 나눠서 기획 이벤트 형식으로 자사몰에 매출을 높이는 노력을 해봐야 할까요?
여러분의 의견을 듣고 싶습니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