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정말 진상고객은 별로없나봅니다

2011.06.10 14:30

앙이

조회수 12,690

댓글 3

어제 전화를 한통받앗습니다.
오픈이래 고객전화는 두통째 ^^
컬러 오배송건으로 온전화인데 확인해보니 제가 눈뜨고 실수를 했더라고요
퍼플색상 체크하고선 머에 씌었는지 핑크발송 ㅡㅡ
그래서 사과하고 수거전화했더니만 이삼일 걸린다길래 걍 물건회수전에 먼저 보내드렸죠
비싼 엽서에 ^^ 직접 사과글쓰고 사은품두개 더 넣어서요
그랬더만 리뷰를 오늘 너무 감사하게도 적어 주셨더라구요
감사하다고 맘이 고맙다는....
정말 이런거 보믄 힘납니다.
또 물건 품절되서 갈라믄 일주일 넘게 걸린다고 전화드렸더니 갠찬다는 고객님도 둘씩이나.
그런거 보믄 그렇게 상막한 오픈마켓 고객님들은 아닌가봅니다.
^^
힘얻어서 더 열심히 해야겠다는 생각드네요
하루주문건 50개이상을 위해 달려갑니닷...다다다다다닥 ㅋㅋ
쇼핑몰운영
목록
댓글 3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