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금 더 체계적인 고객관리를 위하여 해피콜&상담 전담직원을 들이게 되었습니다.
전담이긴 한데 해당분야로 전문화된 인력이 아닌지라.. 제가 가르키고 상담메뉴얼을 구축해야할 상황인데요.
저또한 이쪽이 생소하기 때문에 막막한 상황에 부딪혔네요.
해피콜시 오프닝이나 클로징시에 주의점.. 기본 멘트..
고객반응에 따른 기본 대응법..
크레임 발생시 효율적인 처리지침... 등등
제대로 알고 뼈대를 만들고 싶은데 관련 자료가 생각보다 너무 찾기 힘드네요..
혹. 보스님들중 해피콜 또는 상담과 관련된 서적이나 자료등 아시는대로 추천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제가 잘 구축되면 사업자회원님들을 대상으로 공유하는 의리도(?) 지키겠습니다. 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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