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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센터 전화설비는 어떤게 좋을까요?

2009.02.04 15:50

김동우

조회수 2,290

댓글 2

안녕하세요. 케이핌 김동우 입니다.

15~20명도 인력의 고객상담 센터에서 전화설비는 주로 어떤걸 사용하나요?

저희는 공문을 통해 안내 전화번호가 나가고, 전화로 상담이 오면 각 상담원에게 랜덤으로 분배되어 들어가고 있습니다.

KT의 ARS 시스템을 이용하고 있고, 인사말 기능, 통화중 안내 기능, 호분배 기능이 있더군요.

전화 통화량도 많아서 인지, 가끔 장애도 발생하고, 원하는 기능이 없는게 있어 좀 더 개선이 되었으면 합니다.

추가로 원하는 기능은,
1. 전화가 랜덤으로 떨어지는데, 담당 상담원이 다른 업무 또는 잠깐 자리를 비워서 받지 못하는 경우 그냥 아무런 멘트없이 전화가 종료 되어 버립니다. 이런 경우 다른 상담번호로 자동으로 연결되어야 되는데, 그 기능이 없더군요.

2. 키폰 기능
- 당겨 받거나, 다른 번호로 넘겨 주는 기능이 없더군요.

3. 전화가 끊기는 장애 발생
- 전화를 받자 말자 그냥 뚝 끊기는 현상이 가끔 발생
- KT에 장애 확인 요청을 하였으나, 원인을 알 수가 없다고 하던군요.

카드사나 은행 등의 고객상담센터와 같은 설비는 비용이 엄청나므로 그러한 시스템 도입은 현실상 어렵습니다.

그리고, 저희는 거는 전화도 많아서 요금제는 한통화 당 30원에 무제한 통화 요금제를 사용하고 있구요.

위의 조건을 만족하는 비용대비 적당한 전화설비는 없을까요?
경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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