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전화ARS시스템 및 전화요금제 문의

2008.08.25 13:14

김동우

조회수 3,130

댓글 5

저희 회사는 상담문의도 많고 또 발신전화량도 많습니다.

인사말이나 통화중 안내 멘트가 필요할 것 같아서 ARS를 넣었으면 하는데요.

현재 하나로 전화 8대 사용중이고, 착신전화 서비스 사용하여, 첫번째 전화가 통화중이면 다음 전화가 받도록 하여 운영중에 있씁니다.

또한 요금제는 한통화당 30원에 무제한 사용 요금제를 하고 있습니다.

KT쪽에 알아보니 일반전화에 ARS를 할 수 있는 상품이 있더라구요.
딱 좋겠다 싶은는데 ARS전화는 요금이 일반전화 요금제 밖에 안된답니다. 무제한 요금제가 안된다네요

현재 한달 통화비는 약 50~60만원정도 나가는데, 일반요금제하면 200만원이 넘게 나가서 도저히 감당이 안되거던요.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보스님 회사들은 어떻게 운영하고 있으신지요?
ARS 아시는 분 있으면 도움 좀 부탁드립니다.
경영
목록
댓글 5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