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연히 천원의 마진은 제품원가/인건비/포장비/세금등을 제외한 순수마진의 의미)
천원의 마진의 의미는 개개 판매자나 사업자별로 다를 것이라 생각합니다
우리 판매자는 최고의 수익을 위하여 최선을 다해야 합니다
만일 2000원의 마진이 가능하다면 2000원의 마진을 만들어야하고
10000원의 마진이 가능하다면 10000원의 마진을 만들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많은 사람들이 현실과 이상을 구별하지 못하는 경우를 많이 보았습니다
글쓴님이 정확한 내용이 없어서 조언에 한계가 있지만
만일 오픈마켓의 1천원보다 더 높은 마진이 가능한 방법이 있다면
당연히 그러한 방법으로 진행해야 합니다
아이보스에서 많이 연구하고 교육하는 광고마케팅에서도
구매율/크릭율/노출율.. 구매당광고비/크릭당광고비/노출당광고비 등의
객관적이고 합리적인 분석을 하듯이
총투자대비(재고/인건비/세금등) 수익액에 대하여 객관적인 분석이 필요합니다
일반적으로 일정규모이하의 매출에서는 세금을 제외하고는 거의 고정비 성격이
강합니다
현재 매출을 감당할수없는 상태(추가 인건비등등)가 아닌 이상 매출은 늘수록
좋습니다
결론적으로 사업자가 총수익액을 높일수 있는 여러가지 방안중에서
최선의 방안을 찾는 것이 중요합니다
1억 월급쟁이에 대한 정보로 인해 100만원의 월급이 적다고 일하지 않는 다면
오늘 현재의 임금수익은 "0" 일뿐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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