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adwards 광고...
개인적으로 참 매력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무엇보다, 광고문구 작성시, 타 업체는 거의 불가능한 ?(물음표) 나 !(느낌표) 가 한개씩은 허락된다는 점.... 참 맘에 듭니다.
문제는...
왜 팝업창을 올리는 것을 그리도 싫어하는지...
대형쇼핑몰이나 기타 업체들에게, 팝업창 하나씩은 필수(?)가 아닐까 생각이 드는데요..
구글은 이 팝업창을 올리기만 하면, 하루나 이틀내에 메일이 날라옵니다.
'귀하의 계정이 현재 중지상태입니다. 이유는 팝업입니다'
그렇다고 구글을 이용하는 광고주들이 팝업창이 없는 것은 아닙니다. 어떤 곳은 지속적으로 뜨고 있더군요.. 제가 유심히 지켜봤습니다. ^^
구글이 너무 시대에 뒤떨어지는 것은 아닌지, 미국계 회사의 아집은 아닌지 생각이 드네요... ^^
좋은 하루 되십시요.. ^^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