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히 온라인을 통한 광고시장은 거의 신의 경지에 오를정도인데, 문제는 그 정도과 너무 과도하다 보니, 이젠 온라인을 통한 어필이 도태되어 가는것 같아, 아쉬움을 주고 있는것 같습니다.
저 역시 온라인을 통한 마케팅은 필수라고 느끼고 있는 사람중에 하나이지만, 조금은 더 큰 기대효과를 원하시는 분들을 위해 제 생각을 말씀드릴까 하는데요.
다들 알고 계시는 애기겠지만, 온라인을 통한 광고효과를 하시려면, 단기가 아닌 장기적인 효과를 노려야 합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단순 과다노출보다는 적은 노출이라 하더라고 소비자들에게 신뢰를 줄 수 있는 '정보제공'이 더 큰 효과를 나타낸다는 겁니다.
다른분들은 어떻게 생각할지는 모르겠지만, 제가 생각하는 언론PR은 단순한 '광고효과'가 아닌 회사의 이미지,상품의 품질을 향상 시키는데 최고라고 생각합니다.
기회가 되신다면, 대기업이 언론사를 끼고 경영을 하듯이, 이젠 일반 중소업체도 언론사 한두군데는 알고 지낼 필요가 있다라고 생각됩니다.
더이상 말하면 괜히 제 견해가 편의적일 수 있을것 같아, 여기서 애기는 끝내겠습니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