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라는 업체는 지난 1월부터 꾸준히 자리매김하여 광고를 진행하는 업체이고, B라는 업체는 지난 6월부터 신규로 진행하는 업체입니다.
A는 24시간 구글 검색광고를 진행하고 B는 예산이 적어 시간을 조정하여 오후시간대에만 광고를 진행합니다.
그러나...구매전환율을 확인해보면, B라는 업체의 구매전환율이 높게 나오고 있습니다..
차이점은 A는 해당분야에서 낮은 순위의 업체 즉, 알려지지 않은 업체이며, B는 해당분야에서 1위의 업체입니다...
결론을 조심스럽게 나나내면... 브랜드네임의 파워를 무시할 수 없다!! 라는것이죠..
다들 알고 계시겠지만... 제가 진행하고 있는 두 업체를 간단히 비교해본 내용입니다..요즘 A업체의 구매전환을 높이기 위해서 다른 방향으로의 접근(다른세부키워드로진행)을 시도하려고하는데... ^^;;
노력하면 좋은 결과가 있겠죠?
퇴근 잘 하세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