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넷마블 배너 광고 상품 소개 - 리얼미디어

2007.07.23 21:44

신용성

조회수 2,457

댓글 0

제목없음

  넷마블, Display 신상품  

1.

Display 배너 상품의 파워 강점

 

게임매체의 특성상 로그인베이스 접속환경이므로 유저의 정보에 근거한 다양한 타겟팅이 가능

 

2.

Display 배너 신상품

 

 

Special TI AD
   - 7초간 A 노출 후 B로 흡수 되듯이 이동
   - B 마우스 오버 시, C의 Expand AD 노출
   - A Special TI 영역을 활용한 자유로운 Creative 구현 가능
   - 노출 빈도(Frequency) : User 당 주 1회 미만 노출 / 1일 4시간 미만 운영

 

Down Load AD
   - 전 게임 다운로드 설치 창에서 게임 설치 시 광고 노출
   - 예상 클릭 율 : 1.0%

 

i-con AD
   - 서브 지면 내 일정 지면에 고정 i-con 배너 노출(시간 제한 없음/Close 버튼 필수)
   - 노출 빈도 : User당 일 1회 노출 / 1일 4시간 미만 집중 운영

 

3.

Display 배너 상품

 

그 밖에 Display 배너 상품(파일 참고)

 

4.

CPA 상품

 

무료
   일반 가입, 무료 보험, 카드발급, 모바일 무료체험등 회원이 무료로 광고주 사이트에 가입하는 경우

 

유료
   컨텐츠 , 상품 등을 회원이 유료로 구매하는 경우

마케팅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신용성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