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LG전자, 3040세대 대상 와인 마케팅

2007.06.20 11:47

신용성

조회수 2,379

댓글 0

제목없음 LG전자(대표 남용)가 새로운 소비중심 계층으로 떠오르는 3040 세대에 대한 휴대폰 마케팅을 강화한다.

LG전자는 이를 위해 휴대폰의 기본 기능을 강화해 '사용이 가장 편리한 제품' 컨셉트로 선보인 '3040폰(모델명: LG-SV300/LV3000)' 출시 기념으로 이달 28일까지 '3040폰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는 3040폰의 주요 타깃이 와인을 즐긴다는데 착안, 서울 종로, 명동, 여의도, 강남 일대의 직장인들에게 와인을 즐기며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LG전자가 제품의 주요 고객으로 정의한 '신3040 세대'는 경제적 기반을 갖추고 자신의 멋과 스타일을 위해 투자하는 합리적인 문화소비자로 규정된다.

3040폰은 와인잔 안에서 동심원을 그리고 있는 와인을 본 딴 디자인으로 LG전자가 3040세대 소비자의 의견을 바탕으로 버튼, 글씨체, 스피커 수신부를 각각 2배로 키워 누르고 보고 듣는 기능을 쉽게 처리할 수 있게 한 제품이다.

이 제품은 지난달 25일 대한인간공학회가 주최한 제 9회 인간공학 디자인상 시상식에서 대상을 수상해 사용 편의성에 대해 높은 평가를 받았다.
마케팅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신용성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