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할 수 있는 쇼핑몰 홍보를
네이버+오버추어에만 집착하시는 경향이 있습니다.
물론 중요한 부분이긴 하지만 단기에 수익을 올리고
접으실게 아니라면 소비자 성향이나 니즈에 대한 분석이
필요할 듯 합니다.
쇼핑몰을 들어가 보면 고객성향에 대해 준비된 쇼핑몰과
그렇지 않은 쇼핑몰은 확연히 구분됩니다.
앞으로 온라인 쇼핑몰 고객 성향에 대한
자료를 죽~~~ 올릴 예정이오니
쇼핑몰 운영하시는데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07.03.28 08:51
좋아요 3
조회수 2,320
댓글 11
무신사는 왜 대림창고를 골랐을까?
커머스의모든것
네이버 검색광고 인구통계(연령성별) 가중치 조정하는 방법
지아이코퍼레이션
2024년 상반기에 사랑 받은 광고 TOP5
소마코
경제 불황 속에서도 빛나는 기회, 닭갈비 프랜차이즈 가맹 모집 성공 사례
위픽wepick
F&B 본사라면 해야 할 가맹 마케팅: 3편 후기 마케팅(네이버 플레이스, 체험단)
위픽wepick
프랜차이즈 상권분석: 잠실역에서 성공한 브랜드 사례
위픽wepick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