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6서비스변화에따른 광고총정리 파일을 첨부합니다.
일반적인 소규모 온라인회사에서는 집행할 수 없는 거대한? 비용이 드는
광고들이지만 메이저 포털에서 광고가 어떻게 변화되는지
감을 잡으시기에는 좋은 자료라 생각합니다.
대부분 동영상 UCC에 따른 광고 매체의 변화인데....
아직 동영상 UCC의 광고 상품화가 자리잡지 못해서
올해도 꾸준히 신설되는 광고 상품이 많을 듯 합니다.
참고로... 다른데도 마찬가지 이지만 네이버의 광고들이
ROI면에서 안정적이고 효과도 가장 높은 편입니다.
물론 비싸긴 하지요 ㅜㅜ;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