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검색등록시 키워드 선정요령

2007.01.31 16:11

가을이_1

조회수 2,712

댓글 2

♣ 키워드 선정을 잘 하는 방법 ♣

1) 키워드 조회수를 조사한다. : 네이버나 엠파스 다음 같은 곳에 키워드샵에서 보면 알 수 있습니다.

2) 카테고리나 검색결과에 반응하는 웹사이트의 수를 조사한다

3) 1),2)를 종합하여 내 사이트가 겨냥할 키워드를 선정한다.


♣ 키워드 선정의 예 ♣
애견용품의 경우 "애견", "강아지", "애견용품", "강아지용품", "개사료", "강아지목줄" 등과 같은 키워드가 있습니다.

이러한 키워드에 대한 조회수와 검색결과 경쟁사이트의 수를 조사하셔서 선정하시면 되겠습니다.

"애견용품"이 3만회 정도 조회되는 반면 검색되는 사이트가 500개이상, "강아지용품" 2만회 조회되고 200개 사이트가 나타난다고 가정하면 "애견용품"보다 "강아지용품"이 보다 효과적인 키워드가 될 수 있겠죠?

(조금 어렵죠^^, 전문적이고 연습이 필요한 기술이 키워드 선정입니다. 검색엔진 마케팅, 검색엔진 등록에서 가장 핵심적인 노하우가 바로 검색 키워드 선정에 있습니다.

그래서 좀 어렵습니다.

대부분 비전문가들이 검색등록을 통해 방문자와 매출을 증가시키는데 실패하는 원인 바로 키워드 선정에 있습니다)

3. 경쟁사이트 가운데 키워드 검색결과 상위사이트이 원인 분석을 통해서 상위등록을 위한 전략을 이해합니다.

4. 내 사이트의 키워드 배치를 결정합니다. 사이트명, 설명문, 타이틀 태그 등에 배치해야할 키워드를 적절히 선정하고 페이지에 삽입합니다.

5. 사이트 정보 필수 기입사항을 점검하고 검색등록을 신청합니다

6. 검색등록 결과를 검토하여 반영이 되지않은 검색사이트에 대해 수정신청을 합니다.

7. 검색등록이후 키워드별 위치를 모니터일하여 순위가 상승되도록 꾸준히 관리합니다. 이와 같이 해야 합니다. 경쟁이 치열한 키워드는 3개월 이상 관리해야 좋은 성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 도움이 되었다면..★ 후원클릭 부탁드립니다. "예스경품닷컴"
http://web.search.naver.com/search.naver?where=site&query=%B0%E6%C7%B0%C0%CC%BA%A5%C6%AE&qt=df&start=6&catn=1&xc=&h=&nxhot=0&frm=mr&ctgids=&sort=0&cz=0
마케팅
목록
댓글 2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